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티저 사이트 6일 오픈

등록일 2023년07월06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한빛소프트는 7월 6일 정기점검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를 담은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우선 올해 여름 알트리아 지역 신규 시나리오인 'Mortalis'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Terminar의 후속 시나리오인 Mortalis는 새로운 필드 레이드 보스와 퀘스트를 통해 영입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의 성장 지원을 위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7월 13일 점검 후부터 9월 7일 점검 전끼지 약 2개월 간 신규·복귀유저를 위한 ‘신규가문지원월드(블루)’ 를 오픈한다.

 

유저들은 경험치 3배, 각종 무기와 방어구 및 코스튬 등 다양한 초특급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한 후, 카스티야월드로 이전해 새로운 콘텐츠들을 빠르게 즐길 수 있다.

 

7월 6일 점검 후부터 7월 27일 점검 전까지 카스티야&리볼도외월드에 전투/스탠스 경험치 2배, 7월13일 점검 후부터 7월27일 점검 전까지 신규가문지원월드(블루)에 전투/스탠스 경험치 4배 버프도 적용한다.

 

이밖에 7월 13일 점검 후부터 8월 17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꼬꼬 펫'에 신비한 능력이 부여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 면역도, 관통력, 방어력, 크리티컬 수치를 올려주며 활성화 시 일정 시간마다 '이벤트용 포가텐 더 트릭 교본'을 비롯한 다양한 상위 등급의 스탠스 교본, 상위 장비 제작 재료, 경험치 카드 등의 아이템을 랜덤하게 드롭한다.

 

앞서 한빛소프트는 지난 4월 신규 시나리오인 ‘Nosce te Ipsum’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에 시동을 걸었으며, 유저들에게 신규 콘텐츠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업데이트 예정 사항 및 진척 상황에 대해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며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지속적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