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스나이퍼 섬멸전 맵 '레드밸리'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7월20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스나이퍼 섬멸전 맵 '레드밸리'를 업데이트했다.

 

'레드밸리'는 원라이프로 진행되는 맵으로, 최대 8대8 전투가 가능한 라운드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척무기를 사용할 수 없고 오직 저격소총만 사용 가능하며, 보조무기 탄약을 제공하지 않는다. 특히, 맵 중앙에 불시착한 비행기 오브젝트가 배치돼 전략적인 저격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매너 등급 시스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매너 등급에 따른 신규 보상 추가와 함께 등급 패널티를 도입해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한 장치를 강화했다. 칭찬 시스템의 경우 클랜전에도 적용해 함께 게임을 즐긴 클랜원 또는 용병을 칭찬할 수 있도록 확장된다.

 

이 밖에도 신규 무기 'Wave'를 선보였다. 8월 24일까지 'Wave 무기 멀티카운트'를 통해 'TRG21(IS) Wave', 'AK47(IS) Wave', 'SG-870_v2 Wave' 등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Wave' 스킨 무기 3종 활성화 시에는 경험치/포인트 추가 혜택이 부여되며 각 무기의 유형 별로 3일 이상 활성화 시 무기 컬렉션이 활성화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일까지 '레드밸리' 맵 플레이 횟수, 대미지 규모, 적 처치 수에 따라 각각 최대 5만 경험치와 패스티켓 및 보조/저격 기간영장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든 챌린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20만 경험지, 패스티켓(10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경험치, SP를 비롯해 'AXE 캔디팝 영구제', 'AK47(I) 캔디팝 영구제', '보드소녀C 세트 영구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여름 방학엔 PC방으로 갓'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