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씰M]의 다양한 홍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국내 출시에 대한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이미 지난 10월 초 공식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씰M 모바일 출시 예고 영상, 각 직업별 간략 소개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홍보 영상은 실제 게임 속 장면을 캐릭터들의 다양한 연출을 통해 짧고 강하게 씰M 국내 출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 오늘(20일) 공개된 씰M 토르 영상에는 씰M 특유의 익살스러운 개그 코드를 첨가한 패러디 영상으로 씰을 추억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추억 돋는 재미있는 영상을 보여주고 있다.
씰M은 모바일 캐주얼 MMORPG로,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게임 내 카툰렌더링, 개그 액션, 콤보 타격 시스템, 커플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로 대만, 홍콩 등 중화권을 포함해 동남아에서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모으며, 서비스 순항 중에 있다.
플레이위드는 앞으로 사전 예약 전까지 매주 2~3가지의 홍보 영상과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전달과 함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부장은 “앞으로 씰M의 사전 예약, 출시일까지 공식 채널을 통해 각종 홍보영상,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와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이벤트 등을 국내 유저에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