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크 '놀러와 마이홈' 대만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23년10월26일 14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워크에서 서비스 중인 감성 모바일 게임 '놀러와 마이홈'(개발사: 메타보라)이 10월 23일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놀러와 마이홈'은 숲속 공방에서 가구와 의상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제작하여 아바타와 공방을 꾸미는 모바일 소셜 게임이다. 게임 특유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로 한국과 일본에 이어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있는 2030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스카이워크는 '놀러와 마이홈' 일본 서비스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만 서비스를 시작하며, 앱스토어 가족 및 시뮬레이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성공적으로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 9월, 스카이워크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놀러와 마이홈' 게임을 소개하는 오프라인 행사와 Snapshot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와 정식 사전예약을 시작하였다.

 

대만 '놀러와 마이홈'은 숲속 공방을 시작으로 또 다른 공방인 까사비앙카도 함께 오픈하였으며, 인터렉션 가구인 자동차와 뮤직박스도 함께 업데이트 해 유저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는 출시하지 않은 아이템인 '포포레스 개막제 응원복'이 오픈과 동시에 공개되어 많은 유저의 주목을 끌고 있다.

 

'놀러와 마이홈'은 대만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루만 접속해도 잔잔한 노래가 흐르는 “미미의 힐링 오르골”을 획득할 수 있으며, 3일차에는 오색단풍 가을 산책 남녀 헤어, 7일차에는 오색단풍 가을 산책 남녀 의상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만 '놀러와 마이홈' 페이스북 계정에서 진행되는 커뮤니티 이벤트 등이 유저들을 반길 예정이다.

 

뜨거웠던 사전예약의 열기를 반영하듯 대만 '놀러와 마이홈' 서비스는 시작하자 마자 현재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스카이워크는 대만, 홍콩, 마카오 마켓 진출 성과가 더욱 성공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