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 실시 "우리 팀에 커피 쏘자"

등록일 2023년10월27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캐주얼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직장인 대항전을 비롯해 다양한 '더벤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직장인 대항전은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한 이벤트 팀배틀이다. 11월 3일까지 직업, 직무 대항전이 먼저 진행되고 이어서 11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회사 대항전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더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맵스킨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배틀 참여를 통해 '벤티 스탬프'를 모으면 '더벤티 레미' 스킨과 코스튬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간 종합 점수 1위, 2위, 3위를 달성한 팀의 유저들은 커피 선물 이벤트에도 매일 응모 가능하다. 대항전 종료 후, 총 3명을 추첨해 회사나 팀에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잔, 50잔, 30잔씩 선물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11월 10일까지 '레미의 더벤티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더벤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벤티 스탬프' 30개를 모으면 이벤트 참여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벤티' 겨울 신상 음료 3종 및 모바일 금액권을 비롯해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2세대 등 다채로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사연을 응모해 커피 트럭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동기간 동안 진행된다. 일상 속 커피 한 잔이 절실했던 순간을 작성해 응모하면, 컴투스가 회사나 단체 등 한 팀을 추첨해 '더벤티'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벤티럭'을 출동시킬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외에도,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찾아오는 친구들을 펀치로 날려버리는 신규 미니게임 '날려날려'도 추가됐다. '팡고미', '파로미', '터토', 파이' 등 '날려날려'에서 추가 득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아기자기한 미니게임과 캐릭터 수집의 재미 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레전드 캐주얼 게임 시리즈 신작으로, 최근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 협업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게임 및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공식카페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