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연말 분위기 미리 즐기는 '눈 덮인 산장' 출시

등록일 2023년11월01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그룹(LEGO Group)이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레고 눈 덮인 산장(LEGO Alpine Lodge)'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매년 연말 겨울 오두막을 테마로 출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고 윈터 빌리지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올해는 신나는 겨울 액티비티가 가득한 숲 속 산장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휴가를 재현했다.

 

눈과 크리스마스 장식이 어우러진 3층 구조의 산장 내부는 벽난로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한 리셉션과 아늑한 다락방이 딸린 침실로 꾸며졌다. 특히 조명 브릭으로 벽난로의 불을 켜면 한층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방명록과 커피머신 등 실감나는 소품도 곳곳에 배치했다.

 

산장 밖에는 아이스 하키를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장을 별도로 마련했다. 스노모빌에 스키 장비를 싣고 떠나거나 트레일러를 연결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달하는 연출도 가능하다. 포근한 겨울 의상을 착용한 미니피겨 5개와 새, 고양이, 다람쥐 등 동물 피겨도 포함됐다.

 

'레고 눈 덮인 산장'은 총 1,517개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가로 24cm, 세로 16cm, 높이 21cm다.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54,900원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