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포지션게임즈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나와 호랑이님' 콜라보레이션 예고

등록일 2023년11월02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폴포지션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은 사전등록자 수 30만을 달성 소식과 함께 사방신을 모티브로 한 청아(청룡), 백린(백호), 현소(현무), 단월(주작)을 한국 서버 전용 캐릭터로 내세우며 한국 서비스 현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일 전했다.

 

10월 18일(수)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은 한국 서버 전용 캐릭터인 사방신 청아(청룡), 백린(백호), 현소(현무), 단월(주작)을 공개하고 게임의 스토리나 튜토리얼 등 게임 전반적인 내용을 한국 정서에 맞게 준비 중이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앤씨미디어의 유명 라이트 노벨 <나와 호랑이님> IP 콜라보를 예고하는 '랑이'와 '치이'의 일러스트를 공개하면서 일반 게임 유저들뿐만 아니라 라이트 노벨 팬층에게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은 수십여 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자동 전투를 비롯해 월드보스, 길드대전 등 전투 콘텐츠 외에 하우징, 미니게임,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용사와 동료들의 여정을 담은 모바일 방치형 RPG이다.

 

폴포지션게임즈는 이번 사전등록 이용자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프로 2, 구글 기프트 카드 등 약 500만 원 상당의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고 밝혀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폴포지션게임즈 관계자는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사전등록 수 30만 달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현재 게임 현지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하신 한국 유저분들에게 저희가 준비한 선물들과 함께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