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엄안'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12월21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신규 장수엄안 및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엄안’은 후한 말의 인물로 유장 휘하의 무장이었으나 장비군에 맞서 성을 수비하다 장비의 계책에 당하여 사로잡혀 죽을 위기에 처했으나, 죽음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항복하지 않는 엄안의 강직함에 장비도 감복하여 그를 후하게 대접한 뒤, 귀순을 제안하였고 이에 응하여 장비의 빈객이 되었다. 이후 엄안은 장비를 도와 4, 5성을 모두 항복시키며 촉을 평정하는데 큰 활약을 하였다. 한중 전투 때는 황충과 함께 가맹관에 파견되어 장합군을 물리쳤고, 이어서 하후덕을 참살하고 주요 거점인 천탕산을 점령하는 등 큰 공을 세웠다. 유비는 엄안의 노련함과 강직함을 높이 사 파서의 수비를 도맡게 하였다.

 

삼국블레이드 내에서 ‘엄안’은 새로 추가된 촉나라의 장수로 거대한 태도를 사용하여 적을 내려치거나 돌진하는 화려한 태도 액션을 보여준다. 엄안을 사용하여 전장 플레이 중 태그 시, ‘노장출격’이 발동되어 공중에서 아래를 향해 검을 내리쳐 공격한다. 액티브 스킬인 ‘노장의 역공’ 사용 시, 엄안이 반격 자세를 취하며, 이후 받는 공격을 무효로 넘기고 피해를 배로 되돌리는 일격을 가하며, 반격에 성공하면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한다. 또한 초월 스킬인 ‘연환참격’을 사용하면 엄안이 정신을 집중하고 일격을 가하는데, 일격으로 공격당한 적들의 각종 보호 효과를 제거한다.

 

또한 엄안 출시를 기념하여 시나리오 전장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특별한 선물 교환소와 출석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