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트리오브세이비어', '또 다른 계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2월06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신규 에피소드 '또 다른 계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 다른 계시'는 주시자가 사라진 이후, 앞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 구원자 앞에 등장하는 전조로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대 레벨이 510으로 확장되고, 구원자들은 최대 레벨을 달성하면 신규 콘텐츠 '절망의 섬'에 참여할 수 있다. 절망의 섬을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특수 재화로는 신규 액세서리 '네빌티스'와 신규 장비 '여신의 보구'를 강화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클래스 '윙드 후사르'도 함께 출시된다. 윙드 후사르는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클래스로 스킬 연계를 통해 '전장의 기백' 버프를 쌓을 수 있다. 전장의 기백은 윙드 후사르에게만 적용되는 버프로 기백을 모아 더 빠르고 날렵하게 전장을 누빌 수 있고, 반대로 기백을 소모하면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하여 적을 분쇄할 수 있다.

 

더불어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제공되는 풍성한 선물과 함께 '2024 설날', '포포 부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구원자들은 다양한 보상과 통해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상급 장비의 재료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계시' 업데이트는 2월 6일(화)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