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호텔 레버리에 어서오세요" 호요버스 '붕괴 : 스타레일' 공식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4년02월13일 1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붕괴 : 스타레일’의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개최했다. 

 

행사장은 게임 내 ‘우주 호텔 레버리’를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현실과 꿈의 세계를 넘나드는 레버리의 모습을 충실하게 반영하고자 다양한 체험관 및 굿즈 판매존이 운영된다. 

 

현장에서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행사 시작 오전 9시 30분부터 현장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설연휴에도 현장 예약이 조기에 종료되고 행사종료를 앞둔 13일에도 일찌감치 예상 500여 명에 가까운 인파가 현장을 찾으며 조기마감 됐다. 현장을 찾은 유저들을 위해 현장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50여 종의 굿즈 중 1종을 무작위로 선물(성옥, 캔뱃지, 장패드, 아크릴 색지, 아크릴 스텐드 등)을 증정한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현장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다.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한다. 2월 14일까지 예정되어 있는 여의도 IFC몰 이벤트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유저분들께 재미를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요버스는 지난 6일 신규 행성 페나코니에서의 여정을 담은 붕괴: 스타레일의 2.0 패치를 진행했다. ‘가족’의 명의로 방문한 열차팀이 우주 호텔 레버리 호텔에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적과 아군의 경계가 모호한 블랙스완, 스파클, 미샤 등 새로운 동료 및 편의 기능이 추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