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랭크 대전 오픈

등록일 2024년02월22일 15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2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3: 체인지' 랭크 대전을 오픈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의 속도감과 몰입도를 높여주는 신규 콘텐츠가 대거 적용됐다. 그 결과, 지난 2월 15일 정규 시즌3 프리시즌 오픈 직후 국내 스팀 최고 인기 게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규 시즌3에서 이용자는 ▲적 처치 보너스 효과인 '승전보' ▲빈사 상태일 때 사용 가능한 '빈사 스킬' ▲'초월' 등급의 상위 아이템 ▲파밍, 레이더, 키오스크, 보안 콘솔, 시야 등에서 다양한 변화와 개선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업적 시스템'이 추가돼 '이터널 리턴' 세계관 및 캐릭터에 대한 배경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정규 시즌 랭크 대전 오픈과 함께 배틀 패스인 'ER PASS: 체인지'도 정식 출시됐다. 이용자는 랭크 대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며 '랭크 포인트'를 획득해 랭크를 올릴 수 있고 'ER PASS' 레벨을 높여 '알렘', '앙스텔', '요밀로' 스킨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22일까지 최대 '1,000 이벤트 NP' 등의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카카오게임즈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세트'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