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고속성장 지원 이벤트 'R2WARD FESTIVAL 2024'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19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고속성장을 지원하는 연례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R2는 어제(4월 18일)부터 내달 2일까지 경험치 2배 혜택의 'R2Day'를 비롯해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 등이 추가로 집계되는 'R2WARD FESTIVAL 2024'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아레스 서버를 제외한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캐릭터의 레벨을 90까지 '점핑'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지난 3월 18일 이후 생성한 계정 중 ‘R2 게임 이용 동의’를 한 신규 이용자는 내달 2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90레벨까지 점핑 혜택을 받는다.

 

최근까지 R2를 즐기고 있는 기존 이용자와 지난달 18일부터 접속이 없는 복귀 이용자 중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받기' 클릭 시 각각 ‘R2 이벤트 증표’와 '붉은 봉투'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봉투를 오는 25일 점검 전까지 '보급 장교' 션 NPC에게 교환하면 점검 이후 90레벨까지 점핑이 가능하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변신 스킬북'과 기간제의 '안정된 장비 상자'를 추가로 증정해 정착을 지원한다.

 

이번 R2WARD FESTIVAL에서는 7가지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R2의 일반 및 특화 서버에는 '루미너스' NPC가 출현한다. 내달 2일까지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해당 NPC에게 이벤트 아이템인 '주문서 조각' 2개를 교환하면 ‘루미너스의 축복’ 버프가 제공된다. 또한 해당 주문서 조각 5개를 교환하면 4월 18일부터 약 2주간 획득한 경험치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이어서 주문서 조각 10개를 모으면 '이벤트 장비' 강화 주문서 제작 또는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다수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오는 25일까지 주문서 조각 30개를 루미너스 NPC에게 교환하면 '4월의 행운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 내 퍼즐 수집에 등록할 수 있다.

 

내달 9일까지 등급별 미션 달성에 따라 아이템 최대 13종을 지원하는 '용사 퀘스트 미션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중 모은 포인트로 응모와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하는 '포인트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5월 2일까지 경험치 두 배의 R2Day의 혜택과 퀘스트 몬스터 처치 수,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 영혼석 획득 수를 추가 집계하고, 특수 던전 '아가레스 저택'을 오픈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