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이온 클래식' VVIP 복귀 혜택 시스템 추가... 미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다양한 혜택 제공

등록일 2024년05월29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의 ‘VVIP 복귀 혜택’ 시스템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VVIP 복귀 혜택’은 ‘아이온 클래식’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미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약 ‘700만 AP(어비스 포인트)’, ‘미스릴 공훈 훈장 720개’ 등의 혜택을 받는다. 획득한 보상은 ‘함대장 방어구 세트’ 등 유용한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VVIP 복귀 혜택'으로 ‘VVIP 등급’을 부여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한 ‘VVIP 등급’에 따라 ▲다량의 ‘강화석’, ’마석’을 획득하는 ‘귀환 데바 전용 퀘스트’ ▲파티원과 함께 아이템 드롭 확률 버프(buff, 강화효과) ▲‘잊혀진 스킬북 페이지’ 등의 보상과 함께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귀환패스’ 등의 혜택을 받는다.

 

‘아이온 클래식’은 6월 26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과거 ‘아이온 클래식’ 플레이 기록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데바 포인트 라운지 Part 1’ ▲4주 동안 미션을 완료해 ‘마석 선택 상자’와 ‘파드마샤 무기 선택 상자’를 얻는 ‘데바 포인트 라운지 Part 2’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4주간의 무료 접속 그리고 특별한 혜택’ 등과 함께 ‘아이온 클래식’을 즐길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은 ‘마석 시스템’을 개편했다. ‘마석’은 무기와 방어구를 강화하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마석 강화’에 실패해도 기존에 성공했던 ‘마석’은 파괴되지 않도록 업데이트해, 능력치 하락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