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어쌔신 클래스 리뉴얼 진행

등록일 2024년05월30일 13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MMORPG ‘R2M’에서 일부 클래스 리뉴얼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살자 콘셉트의 근접전 특화 클래스 '어쌔신'의 HP를 상향한다. 또한 어쌔신의 기존 스킬 리밸런싱을 통해 쿨타임, 추가 대미지, 상태이상 효과 등 다방면을 개선하고 신규 스킬 '던 브레이커'를 추가한다. 던 브레이커는 상대에게 특정 확률로 실명 효과를 부여해 평타 공격 적중이 불가하게 만드는 어쌔신 전용 스킬이다. R2M은 리뉴얼 후 변화된 클래스 경험해 보고 싶은 회원들을 위해 '어쌔신 클래스 변경권' 아이템도 추가한다.

 

게임 내 다른 클래스인 '아처'와 '나이트'의 전용 스킬도 추가된다. 아처 신규 스킬 ‘플레어’는 디버프 해제 시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며, 나이트 신규 스킬 ‘불굴의 의지’는 적의 생존력은 감소, 본인의 생존력은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계, 고대, 돌로레스 던전에서 드롭 아이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신규 스킬의 마법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R2M은 지난 2021년 11월 이후 약 2년 반 만에 신규 메인 퀘스트를 추가해 게임의 스토리를 확장한다. 또한 신규 도감 능력치를 활성화할 수 있는 도감 아이템 ‘용병을 위한 기도’를 퀘스트 보상으로 추가한다.

 

이외에도 이계 던전 '에르테스의 외부'를 추가하고 전리품 6종의 강화 주문서 통합하는 등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R2M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더불어 특별한 이벤트 2종을 마련했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7월 25일까지 '28일간의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장신구, 유물, 룬 복구 주문서 3종과 매터리얼 합성 재도전 교환권 2개 등 다수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게다가 7월 4일까지 5주간 일주일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기간제 도감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R2M’의 5월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