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로스트사가'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및 신규 유니크 장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4년12월18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장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025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및 전투를 진행하면 시간에 따라 ‘산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인 ‘산타 코인’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샵에서 ‘유니크 용병’, 'All+10 능력치를 가진 메달’, ‘크리스마스 한정 용병’, ‘한정 코스튬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 시간에 따라 ‘크리스마스 뽑기권’도 제공 된다. 뽑기권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유니크 장비’, ‘커스텀메달’, ‘100% 강화 카드’, ‘메달 슬롯 패키지’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접속만 해도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 보상으로는 ‘레이드 티켓’, ‘영구 용병 소환서’, ‘유니크 장비 보급’ 등이 제공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유니크 장비 '클라키에스 머리장식'은 겨울을 테마로 한 투구 장비로 돌진 공격과 함께 상황에 맞게 얼음 무기를 생성해 공격하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작년보다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출석 이벤트 마지막 날 보상으로 로사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신규 장비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