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로그가 자사의 대표작 ‘보이드 소울(Void Soul)’의 PC 완전판을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번 PC 완전판은 기존 모바일판을 기반으로 하되, PC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전개되는 4종의 배드 엔딩 루트와 한정 외전 1종이 새롭게 포함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보이드 소울’은 아울로그의 인기작 ‘재배소년’의 ‘총통 각하 씨앗’ 및 ‘제국군 씨앗’의 스핀오프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반란군 총통과 그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제국의 황제 간의 일그러진 가족애와 끝없는 복수심을 그린 퓨전 스팀펑크 스타일 게임으로, 다양한 일러스트와 RPG 요소를 접목한 노벨 어드벤처 장르를 표방한다.
또한 총 13명의 성우진이 더빙에 참여해 캐릭터마다 생동감 있는 연출을 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이번 PC 완전판에 추가된 배드 엔딩과 한정 외전에도 성우 더빙이 새롭게 수록되어, 성우 팬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로그는 지난해 텀블벅을 통해 진행된 ‘보이드 소울’ PC 완전판 크라우드 펀딩에서 후원 목표를 초과 달성, 팬들의 기대 속에 PC 버전 개발을 확정한 바 있다. 당시 후원자들로부터 감성적인 세계관과 깊이 있는 스토리라인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두터운 고정 팬층을 확보했다.
아울로그는 “모바일에서 사랑받은 스토리를 PC 환경에 맞춰 더욱 깊이 있게 재구성했으며, 완전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보이드 소울’ PC 완전판은 현재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출시되었으며, 스팀 페이지에서 플레이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보이드 소울’ 데모 페이지에서는 1챕터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정식판 구매 전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