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는 자사가 개발한 필드액션 MMORPG <아이마>의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의 테스터 모집을 금일(7일)부터 2월 16일(일)까지 10일 동안 진행 한다고 밝혔다.
테스터에 신청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종 테스터를 선정하게 되며, 테스터에 선정된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받아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므로 지인들과 함께 신청하는 것이 테스터 선정에 유리하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필드액션 <아이마>의 2차 CBT의 테스터 모집을 시작합니다. 1차 CBT에서 고객님들에게 받은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재미있는 <아이마>를 만들기 위해 1년 가까이 노력했습니다. 던전의 제한적인 공간을 넘어 광활한 필드에서 액션의 정점을 경험해 보십시오”라고 밝혔다.
<아이마>는 MMORPG에 최적화 된 횡스크롤 키보드 액션을 최초 구현함으로써 조작감을 극대화 했고, 지속적인 수집과 자유로운 변경이 가능한 새로운 전직 시스템 '가디언’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를 맛 볼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역할분담, 경쟁, 커뮤니티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시스템들을 구성하여 MMORPG의 기본을 충실히 했다.
한편, KOG는 <아이마>의 이번 CBT에 지원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맥, 아이패드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4년 상반기, 드디어 2차 CBT를 시작하는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파이터스클럽, 히어로와 같은 액션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액션명가 KOG의 차기작으로 게임업계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