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마법사 캐릭터 '이슬비'의 2차 승급(전직)인 '정식요원' 업데이트와 함께 PC방 유저를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이슬비'는 선천적인 능력보다 노력으로 위상력을 키운 배경을 가진 중거리 공격수로, 강력한 광범위 공격과 공격 시 누적되는 발사체를 이용하여 추가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슬비'가 41레벨부터 승급 가능한 '정식요원'이 되면 염동력(念動力)으로 발사체를 3회 연속 초고속으로 발사하는 '레일건', 블랙홀을 만들어 끌려들어간 몬스터에 강력한 마법 공격을 가하는 '공간 압축', 거대한 위성을 지면에 충돌 시키는 '위성 낙하' 등 더욱 화려해진 신규 기술 네 가지를 습득할 수 있다.
넥슨은 3월 12일까지 이슬비의 '정식요원'으로 승급한 모든 유저에게 '이슬비 정식요원 코스튬'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울트라북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3',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슬비'를 플레이 한 유저 중 1천 명을 추첨해 5천 '유니온 메달'을 지급하고, 신규 기술 네 가지에 대해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략을 클로저스 공식홈페이지 공략게시판에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에게 각각 5만, 3만, 1만 '유니온 메달'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PC방 유저를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클로저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부활 캡슐', '엘리트 육성코스 1일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소영이의 식료품 상자'와 '뉴 웨이브', '하이엔드', '용의 숨결' 등 개성 넘치는 코스튬 상하의가 들어 있는 '데이비드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