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바(A.V.A)' 신규 섬멸모드 '도크(DOCK)'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5년02월24일 12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주)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가 신규 섬멸모드 콘텐츠 '도크(DOCK)'를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조선소를 배경으로 제작된 섬멸미션 전용 맵 '도크'는 초보 이용자도 쉽게 적응이 가능한 쉬운 형태와 대칭형 구조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짧은 시간에 적이 시야에 들어와 빠른 공격이 가능하며, 우회 통로를 통한 저격 플레이도 용이해 섬멸모드에서는 환영 받지 못했던 스나이퍼 병과의 활약도 예상된다.

여기에 중앙 지역의 'ㄹ'자 형태로 된 지름길과 컨테이너 통로 위를 통해 빠르게 적 배후를 노리는 전략을 가능케 하는 등 쉽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월 4일(수)까지 총 10개의 게임 아이템 중 한 가지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탄약박스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탄약박스는 30분마다 지급하며 평일에는 일일 2회, 금요일부터 일요일에까지는 지정된 서버에서 30분 이상 게임을 즐기면 최대 4개까지 탄약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섬멸모드 '도크'와 탄약박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v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