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신드롬'의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할 '기생수 파트2(감독: 야마자키 타카시 주연: 소메타니 쇼타, 아베 사다오, 후카츠 에리, 하시모토 아이, 아사노 타다노부, 키타무라 카즈키, 아라이 히로후미 수입/배급: (주)판씨네마 개봉: 5월 7일)'가 5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일본에서 '인터스텔라', '퓨리'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기생수 파트1'의 이 열기를 이어 '기생수 신드롬'의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할 '기생수 파트2'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5월 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더불어 '기생수 파트2'의 메인 예고편도 최초로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오른손에 침투한 기생생물 '오른쪽이'와 공생하며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 싸우는 전편 속 '신이치'의 모습과 함께 기생생물들을 섬멸하려는 인간들,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기생생물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한층 더 풍성해진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인간 VS 기생생물 살아남는 것은 누구인가?'라는 카피와 인간과 기생생물들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씬은 본편에서 드러날 더욱 강력해진 액션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신이치'가 기생생물 중 가장 강력한 적인 '고토'와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는 모습뿐만 아니라, '오른쪽이'가 위험에 빠진 모습들이 공개되어 과연 영화 속 스토리가 어떻게 마무리 될지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기생수'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기생수 파트2'는 5월 7일 개봉해 극장가에 다시 한번 '기생수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