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두번째 콜라보 프로젝트'구원자들'의 홍보모델 최창민이 영웅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그려낸 '최창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그동안 많은 영상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선과 악의 대립을 보여준 '구원자들'이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악에 맞서 싸울 영웅이 되기로 결정한 최창민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90년대를 풍미하던 아이돌스타가 세상을 구할 단 하나의 구원자로 선택을 받은 후 고민하는 내적 갈등도 함께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어 앞서 공개된 스토리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여준다.
57초 분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수려한 영상미로 단번에 영상에 집중하게 만드는 이번 영상에서 건물 옥상에서 영웅이 되어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최창민의 모습은 마치 '구원자들' 게임 속 영웅 캐릭터로 돌아온 듯한 상상력까지 만끽할 수 있게 만든다.
문화창조의 선구자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킨 '구원자들'은 간단한 조작으로 즐기는 전략적 전투와 높은 캐릭터 등급을 얻기 위해 뽑기에 의존하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유저 우선의 캐릭터 육성 시스템을 강점삼아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한편, '구원자들'은 4월 30일(목)까지 진행되는 길드 창설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다이아와 마법 돈 주머니를 한가득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구원자들과 구원자들의 영상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영상을 공개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신 많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니 구원자들을 꾸준히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