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후네 케이지의 '마이티 넘버9' 오는 9월 18일 전세계 발매

등록일 2015년04월29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본 콤셉트는 Deep Silver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 'Mighty No.9(이하 마이티 넘버9)'을 오는 9월 18일 발매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지난 2013년 킥스타터를 통해 공개된 마이티 넘버9은 록맨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과거 캡콤에서 이나후네 케이지와 함께 록맨 시리즈를 제작했던 개발진이 다시 뭉쳤다는 점에서 전세계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받았다.




콤셉트는 올해 봄에 발매 예정이었던 '마이티 넘버9'의 발매일을 9월로 연기하는 대신 신 캐릭터 '레이(Ray)'를 포함한 각종 DLC를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추가된 DLC는 킥스타터 후원자들에게는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콤셉트는 '마이티 넘버9'의 Xbox One, Xbox 360, Playstation 4, Playstation 3, Nintendo Wii U, Windows, Linux, Mac 버전을 9월 18일(북미는 9월 15일) 동시에 선보이며, 향후 Playstation Vita와 Nintendo 3DS 대응 버전으로도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Deep Silver가 이번 작품의 공동 퍼블리싱 협력을 맺으며 '마이티 넘버9'에 일본어와 프랑스어 음성 추가가 결정되었다. 또한 Deep Silver가 현지화 작업을 담당,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자막이 추가된 마이티 넘버9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티 넘버9' 공식 홈페이지(http://www.mightyno9.com/e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