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강타한 만화 '진격의 거인'의 실사 극장판인 '진격의 거인[감독: 히구치 신지 출연: 미우라 하루마, 하세가와 히로키, 미즈하라 키코, 혼고 카나타, 피에르 타키 외 수입 / 배급 : 콘텐츠판다]'이 오는 5월 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진격의 거인' 파트 1의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한다.
'진격의 거인'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거인들의 습격으로 거대한 벽을 쌓고 평화를 유지하며 살아가는 인류 앞에 초대형 거인이 등장, 다시 시작되는 거인의 습격과 인류 멸망의 위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전 세계 누적 판매 5,00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원작 만화의 실사판으로 국내 개봉 확정 이후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에는 만화 속 세계관을 요약해서 보여주는 오프닝 장면의 애니메이션 및 원작을 완벽하게 재현한 초대형 거인의 비주얼, 거인의 습격을 막기 위해 세운 거대한 장벽인 ‘월 마리아’의 모습, 스펙타클한 거인 급습씬, 조사병단들이 대항하는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거인의 습격을 받아 초토화된 마을의 이미지와 공포에 휩싸인 사람들의 스틸은 보기만 해도 숨 막히는 긴장감과 긴박감을 전달한다. 또한 미우라 하루마, 이시하라 사토미, 미즈하라 키코, 혼고 카나타, 쿠니무라 준, 하세가와 히로키 등 신세대 스타들과 연기파 배우들로 구성된 초호화 캐스팅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거인의 급습 및 인류멸망의 위기에 맞서 목숨을 건 최후의 사투를 준비하는 조사병단들의 모습이 공개된 '진격의 거인' 보도스틸 12종으로 인해 영화 팬들과 원작 팬들 사이에서 호기심과 기대감이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껏 보지 못한 충격적인 거인의 비주얼과 긴박함이 엿보이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진격의 거인' 파트 1은 오는 5월 4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