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의 코스프레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창술사는 섹시한 자태와 역동적인 모습을 갖춘 캐릭터로 이번 코스프레는 코스프레 전문팀인 'Team CLS'의 멤버 '에키홀릭'이 참여했으며 이전 쌍검사로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준 데 이어 이번 화보에서는 '백전백승'의 창술사로 완벽히 변신했다.
순백의 하늘거리는 옷자락과 흩날리는 금발, 가슴과 무릎, 팔꿈치의 방어구, 긴 무기는 화보에서도 그대로 재현되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오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현재 창술사 캐릭터는 '백전백승'의 CBT 버전을 통해 게임 내에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보이시한 매력의 쌍검사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에키홀릭이 이번에는 창술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라며 “현재 진행중인 CBT 속의 창술사와 일러스트 속 창술사, 에키홀릭의 창술사 모습을 비교해가면서 테스트를 해 보시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될 것이라 예상된다. CBT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미리 경험하시면서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5월 16일(월)까지 진행되는 '백전백승' CBT에 참여하고, 후기를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을 증정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가 특정 수 이상 모집될 경우 TAGHeuer 최고급 시계와 2016년 뉴맥북에어, 프라다 남성 반지갑,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초호화 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CBT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모바일 액션 RPG '백전백승'은 스킬 포인트까지 계승되는 자유 전직 시스템과 AOS 콘텐츠로 수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홍보모델로는 배우 마동석이 선정되어 높은 관심을 끌어냈고, 양경일과 윤인완 작가 콤비의 네이버 브랜드 웹툰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batt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