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킹오파 14' 사우디 청년이 디자인한 신규 캐릭터 '나즈드' 공개

등록일 2018년03월22일 15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SNK(본사:오사카후 스이타시, 대표: 도야마 코이치(外山 公一))가 PlayStation4 / Steam 대응 소프트 'THE KING OF FIGHTERS XIV (KOF XIV)'의 신규 DLC 캐릭터 '나즈드'와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를 오는 4월에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DLC 캐릭터와 스테이지는 Manga Productions가 지난 해 9월부터 SNS를 통해 중동 지역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 당사와 Manga Productions의 심사위원에 의해 선정된 작품을 콘셉트로 개발되었다.
 
Manga Productions CEO Essam Bukhary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주식회사 SNK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사우디 아라비아의 청년이 디자인한 캐릭터와 대전 스테이지가 'KOF XIV'에 등장할 수 있게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사례가 사우디 아라비아를 시작으로한 아랍권의 젊은층 및 게임 개발자에게 있어 좋은 의미로서의 자극이 되고 세계의 모든 분들께서도 부디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신규 DLC 캐릭터 '나즈드'는 거리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특수한 힘이 깃들어 있는 '아바야'를 두른 대학생이며, 성우는 후쿠하라 아야카가 맡았다.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의 구시가지인 성벽 '마스막 요새'와 근대적 고층 빌딩이 세워져 있는 시가지를 디자인한 스테이지이다. 특히 '리야드'는 오는 4월 진행되는 업데이트(Ver.3.0)를 통하여 무료로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KOF XIV'의 참전이 결정된 '오스왈드', '하이데른', '나즈드',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캐릭터 1종을 포함하여 총 4종의 DLC 캐릭터는 오는 4월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공개되지 않은 1명의 캐릭터는 조만간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