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 프로젝트 내한공연 기념, '홍대던전' 잼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 카페에 다녀왔다

등록일 2018년06월12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YES24 홍대던전에서 일본의 인기 애니-게임송 그룹 '잼 프로젝트'의 콜라보레이션 카페가 지난 9일 영업을 개시했다.

 

잼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6월 9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마포구 홍대던전에서 운영된다.

 


 

콜라보레이션 카페에는 잼 프로젝트의 'AREA Z' 공연 의상이 상설 전시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식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 24일 양일간 열리는 잼 프로젝트 내한공연에서 선보일 예정인 '슈퍼로봇대전 X' 테마송 '강철의Warriors' 한국어버전 음원도 판매된다.

 

* 한국어버전 음원은 콜라보레이션 메뉴 주문 시 구입가능

 

이번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잼 프로젝트의 내한공연에 맞춰 마련됐다. 전설적 애니-게임송 그룹인 잼 프로젝트는 오는 23, 24일 양일간 서울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내한 공연을 가질 예정.

 

2016년 내한 공연 후 2년 만의 한국행으로, 이번 내한 공연은 잼 프로젝트의 첫 내한 공연이 진행된 2008년으로부터 10주년을 맞아 열리는 공연으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카게야마 히로노부(影山ヒロノブ), 엔도 마사아키(遠藤正明), 키타다니 히로시(きただにひろし), 오쿠이 마사미(奧井雅美), 후쿠야마 요시키(福山芳樹) 등 5인의 뮤지션으로 구성된 잼 프로젝트는 2000년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오랜 기간동안 많은 게임,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담당해 국내에도 팬이 많은,  설명이 필요없는 최고의 애니-게임송 그룹이다.

 


 

콜라보레이션 카페 운영 첫날인 9일에는 카페 영업 전인 이른 아침부터 팬들이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기자 역시 잼 프로젝트 팬의 한 사람으로 콜라보레이션 카페로 달려가 '비를 부르는 남자' 세트를 맛보고 카페를 찾은 잼 프로젝트 팬들과 이야기를 나눠봤다.

 

모든 메류는 다 먹어보고 싶어 아침 일찍 와 줄을 섰다는 'Wandava'씨는 "모든 메뉴를 다 시켰더니 배가 불러서 남겨야 해 아쉽다"며 "기간 중에 몇 번 더 와야겠다"고...

 

이번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추진해 성사시킨 YNK미디어 팝컬처 사업팀 황보현 팀장은 "잼 프로젝트를 잘 모르는 분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했다"며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 많은 분들이 홍대던전에 들러 주시면 기쁘겠다"고 전했다.

 

현장 사진 및 콜라보레이션 메뉴 사진 등을 모아봤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