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가상 화폐 마이닝 모니터링앱 '주연마이닝게이트' 구글 플레이 출시

등록일 2018년06월21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앱(App)으로 마이닝(채굴)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주연마이닝게이트'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주연테크는 마이닝 PC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 PC, 사무용 PC에 누구나 손쉽게 설치해 채굴을 경험할 수 있는 '주연마이닝게이트; PC 버전을 지난 3월 무료 배포한 바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마이닝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버전 또한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

 

이번에 출시한 '주연마이닝게이트' 앱 버전은 채굴코인, 채굴PC, 잔고현황, 코인시세 등으로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채굴 중인 코인들과 코인 별 채굴 속도, 채굴량을 비롯해서 상위 코인을 포함한 총 19가지 코인의 거래소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푸시 알림 기능도 추가돼 주연마이닝게이트 PC버전에서 채굴이 시작 또는 중단됐을 때, 해시가 0이 된 경우 앱을 통해 실시간 알림이 뜨며 일반 채굴 방식인 경우 앱 실행 시 1시간에 한번씩 모든 채굴 상황을 체크해서 해시가 0이 된 경우 푸시 알림이 뜨게 된다.

 

주연테크 마이닝 S/W사업부문 박진일 리더는 "주연마이닝게이트 PC버전에 이어 모바일 버전 출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채굴 현황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며 "주연테크는 하드웨어 뿐 아니라 마이닝, 블록체인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을 지속하고 있으며 개인간의 거래 중심으로 해킹이 불가능한 P2P 플랫폼 또한 연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