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돌핀커넥트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 서비스 100일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10월07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돌핀커넥트(대표 조용래)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RPG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가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는 100일 기념 이벤트로, 6일간 매일 100개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지급되는 이벤트 아이템은 보석 외에도, 최상위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5 속성의 퍼즐도 포함되어 있어 게임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엔돌핀커넥트는 100일 이벤트 외에도, 신규 콘텐트 챌린지 미션 스테이지 250개를 새롭게 선보였다. 챌린지 미션 스테이지는, 스테이지에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새로운 타입의 콘텐트이다.
 
엔돌핀커넥트 조용래 대표는 “지난 100일간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오랜 기간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PvP 랭킹 시스템과 캐릭터 컬렉션 버프 콘텐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2022년 구글 창구 프로그램 선정,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Top 20에 선정되기도 한 엔돌핀커넥트의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