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 영웅 '마법형 가니메데' 추가

등록일 2022년10월11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1일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2종의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 추가된 신규 SS 영웅 '마법형 가니메데'는 '이오', '에우로파', '칼리스토'에 이은 4번째 천사 영웅으로 지정한 범위에 마법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다. '화이트홀'을 소환해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필살기인 '아마겟돈'과의 연계하면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11월 1일에 추가 예정인 '에델(T)'는 '에델'의 저격형 전직 캐릭터로, 지정한 위치에 범위 물리 피해를 입히고 '프론트 에어리어'를 생성해 범위 안에 있는 상대 영웅이 받는 치명타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이밖에 다양한 개선 사항도 추가됐다. 먼저 영웅 커스텀이 개편되어 영웅 꾸미기가 더 편리해졌고, 특히 3D 영웅들은 아바타를 복장, 무기, 머리, 얼굴 등 4개 부위 별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영웅의 경우 '라그나'부터, 전직 영웅들은 모두 3D로 제작되었으며, 기존 영웅들 중 '엘리시스', '아르메', '리르', '로난', '마리', '에이미', '에델', '라임'이 3D로 교체돼 개선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추후 순차적으로 SS 영웅의 3D 교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일부터 총 4주간 '체이서' 20단계, 영혼 각인 10단계의 SS 영웅 2명을 제공하는 '그랜드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열고, 오는 11일부터 신규 영웅 '가니메데'의 성장을 지원하는 '가니메데 스텝업 이벤트'와 '가니메데와 함께 이벤트'도 2주간 진행한다. 참여시 출석 보상으로 '가니메데 전용장비'와 '가니메데 펫'을 제공하며, 단계별 성장 달성 미션 클리어 시 '가니메데 스페셜 아바타 교환권', '가니메데 영혼 각인 큐브' 등을 비롯한 '가니메데'의 성장 재화도 지급한다.

 

또 '가니메데'를 파티에 포함하여 모험 던전 클리어 시 골드, 영웅 경험치, 진화 큐브 보상 2배 획득 및 '장비 제작 재료 드랍율' 2배 혜택도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