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SuperStar WOOLLIM' 가수 권은비 신곡 'Underwater'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10월13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솔로 가수 권은비의 신곡이 글로벌 K팝 리듬게임 ‘SuperStar WOOLLIM’에 업데이트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권은비는 12일 세 번째 미니앨범 ‘Lethality(리탈리티)’로 돌아왔다. 이는 지난 4월 발매한 ‘Color(컬러)’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이다.

 

SuperStar WOOLLIM의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달콤소프트는 권은비의 컴백을 맞아 타이틀곡 ‘Underwater’의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컴백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는 신곡 ‘Underwater'은 사랑하는 상대를 소유하여 영원히 함께 하고픈 짙고 강렬한 욕망을 심해 깊은 바다 및 ‘Underwater'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는 권은비의 다채로운 매력 중에서도 신비롭고 몽환적인 컨셉을 담아 유저 및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새로운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 권은비를 위한 컴백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3일부터 오는 20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WOOLLIM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권은비의 신곡 ‘Underwater'의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와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SuperStar WOOLLIM은 추후에도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