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로드, 신작 시공 초월 스핀오프 RPG ‘어나더시티: 시공의 틈’ 13일 출시

등록일 2022년10월13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로드(대표 강희웅)가 13일, 신작 시공 초월 스핀오프 RPG '어나더시티: 시공의 틈'을 정식 출시했다.

 

'어나더시티: 시공의 틈'(이하 '어나더시티')은 또 다른 시공간(이세계)에서 재해석된 역사 속 영웅들이 플레이어의 지휘에 따라 이능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다룬다.

 

특히 이세계 요소를 활용한 특색 있는 스토리 라인과 3X3칸 전투 배치도, 캐릭터별로 할당된 진영과 직업 특성 등 전략적 요소들이 잘 조합돼 이용자들에게 플레이 중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또 지난 CBT부터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애니 및 게임 전문 성우진의 더빙과 다른 미소녀 게임에서 보기 힘든 미국 카툰풍의 일러스트는 '어나더시티'만의 독보적인 특징으로, 서브컬처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일로드는 사전 예약 이벤트 50만 명 달성 혜택으로 게임 접속 시 ▲골드 ▲다이아 ▲퍼플카드 ▲에센스 ▲질서 캐릭터조각 ▲이순신 조각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로드는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인게임을 비롯해 공식 카페에서도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보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강희웅 일로드 대표는 “그동안 꾸준히 보여준 이용자 여러분의 성원으로 '어나더시티'가 정식 출시하게 됐다. 긴 시간을 기다려 주신 만큼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과 보상을 제공해드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