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쩐의세계' 사전예약자 85만명 넘겨

등록일 2022년11월14일 13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신스타임즈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쩐의세계' 사전예약자 수가 85만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쩐의세계' 브랜드 페이지는 10월 30일 공개되었으며, 사전예약 2주만에 85만명의 유저가 몰렸다. '쩐의세계'는 돈맛을 갈망하는 현대인들이 꿈꾸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세계를 게임으로 담아내어 첫 주목을 받았으며, 홍보모델로 추성훈과 이다혜를 발탁 후 화제를 모았다.

 

한국신스타임즈는 사전예약 85만명 돌파를 기념해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는 추성훈과 이다혜의 모습은 물론 촬영 현장의 분위기와 게임에 대한 응원 장면을 담겨 있어 생생한 촬영 현장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본편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쩐의세계'는 사실적인 그래픽, 편리한 조작이 특징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모두가 게임 속에서 사업 경영을 통해 건물주, 슈퍼카 오너가 될 수 있다. 게임에는 사랑과 우정을 포괄한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까지 마련되어 있다. 중소 호텔의 주인으로 사업을 시작하며 우여곡절을 겪는 과정에서 여러 파트너의 조력으로 핫 플레이스의 특급 호텔이자 도시 랜드마크로까지 성장시키는 과정을 현실적으로 담았다.

 

사업 및 경영이라는 핵심 콘텐츠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스토리 미션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 편집숍 오픈을 시작으로, 일본 음식점, 손목시계, 스포츠 용품 판매점까지 확장 가능한 미니게임은 SD 캐릭터가 등장하여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쩐의세계가 사전예약 85만을 돌파했다"며 "게임 출시 전부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이번에 공개한 CF 메이킹 영상에도 똑같이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고, 여러분의 로망을 모두 이룰 수 있는 세계를 하루빨리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