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자회사 라이트컨, '맞고의신'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 예고…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2년11월15일 15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이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신'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한 리뉴얼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오늘(15일)부터 시작한다.

 

'맞고의신'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전 ▲짜릿한 손맛과 본연에 충실한 맞고의 긴장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특징이다.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12월 실시 예정인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것으로 새롭게 선보일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아바타 그래픽 및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UI로 전면 개편한다. 또한, 최대 레벨 확장, 레벨 업 보상 대폭 증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했다.

 

사전예약은 다음달 12월 11일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전용 이벤트 화투패와 1,000만 냥을 100% 지급하고,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공유 시 최대 1억 냥과 이벤트 아바타, 화투패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