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태생 5성 캐릭터 '뱀파이어 헌터'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11월29일 14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태생 5성 소환수 '뱀파이어 헌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크로니클’에 새롭게 추가되는 ‘뱀파이어 헌터’는 가공할 공격력을 가진 태생 5성 소환수로, 멀리 있는 적을 제압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유한 궁수형 클래스다. 날렵한 움직임으로 가까운 적도 빠른 속도로 공격할 수 있으며, 상대로부터 치명타를 받으면 피해량을 감소하는 스킬도 갖추고 있다.

 

이번 뱀파이어 헌터의 등장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해당 소환수의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는 신규 소환수 이야기도 업데이트 됐다. 이를 통해 골드, 마력의 정수 등 성장 재료와 바람 속성 뱀파이어 헌터도 획득할 수 있다.

 

다른 유저와 특정 소환수 조각을 수집할 수 있는 비밀 던전도 새 시즌을 시작한다. 기존 불∙물∙바람 속성 던전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빛∙어둠 속성 던전이 열리며,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어둠 속성 카우걸도 이번 비밀 던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른 유저가 발견한 비밀 던전 참여 시, 소환수 진화 및 각성에 필요한 ‘생명의 숨결’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오는 12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태생 3성 빛∙어둠 속성 소환수를 6성 60레벨로 초고속 성장 시킬 수 있는 특별 쿠폰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레나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쌓아 참여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6일까지, 포럼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도 12월 5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에서 1억 6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메가 히트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로, 한국∙북미에 출시해 풍부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애플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등 앱마켓을 비롯해,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 여러 플랫폼으로 서비스되며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 대응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