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스테디셀러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 서비스 8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4월25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오리진'은 웹젠의 스테디셀러 게임 '뮤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으로 2015년 출시 후 국내 3대 앱 마켓에서 동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흥행 성과를 기반으로 '뮤(MU)' IP 기반의 MMORPG 연작을 탄생시켰다.

 

웹젠은 오랜 기간 '뮤오리진'을 즐겨온 게임 회원들을 위해 8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 최초 접속만으로도 '오리진 강림' 칭호화 '행운의 별', '귀속 다이아' 등 보상을 주고, 5일간 매일 '발자국 코스튬'과 '날개 코스튬'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8주년 기념 수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풍선, 왕관, 리본을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뮤오리진 8주년' 칭호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리본의 경우 다른 게임 회원에게 선물할 때마다 별도의 보상을 제공한다.

 

'충전의 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료 재화 및 상품 구매 시 순위에 반영되며, 상위권 게임 회원들은 '각성 황금룡'과 운명적인 만남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달콤한 마카롱 오목', '뮤 박사를 찾아라 모의고사' 등 퀴즈에 참여해 혜택을 받는 이벤트와 8주년 축하 메시지 전달 이벤트, 캐릭터 레벨 별 접속 보상 등 총 4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는 참여 시 각기 다른 유형의 보상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뮤오리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