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집단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신규 육성 콘텐츠 '결계'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4월27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서 육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4월 27일) '뮤 아크엔젤2' 정기점검 시 신규 육성 콘텐츠 '결계'와 '결계 주조'를 추가한다. '결계'는 게임 내 캐릭터 300레벨을 달성하면 입장할 수 있다. 결계가 열리면 신규 스킬이 추가되며, 결계 경험치로 결계 레벨 상승, 고급 결계 스킬 및 결계 옵션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기도의 서' 아이템을 소모해 다이아, 결계 경험치, 캐릭터 옵션 등을 얻을 수 있고, 보상 획득 진행도가 누적되어 일정 횟수 달성 시 보상 배율 확대로 더 많은 혜택을 받는다. 단, 해당 진행도와 보상 배율은 매일 24시에 초기화된다.

 

이용자가 캐릭터 300레벨 달성 시 '결계 주조'도 열린다. '결계 주조'는 기본 옵션과 스킬 획득을 위한 전용 '보옥'을 장착하는 콘텐츠다. 보옥은 '영광 창고' 혹은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결계 레벨에 따라 최대 10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이용자는 보옥 승급을 통해 옵션 및 스킬 강화도 가능하다. 웹젠은 '보옥' 스킬과 '결계' 스킬이 서로 강화하는 시너지 효과를 내게 해 이용자의 재미를 더한다.

 

웹젠은 이번 결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약 5일간 '뮤 아크엔젤2'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1일 1회 한정으로 '다이아', '기도의 서' 등의 아이템 3종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