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영광의 시대를 위한 시즌7 ‘글로리’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4월27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시즌7 ‘글로리’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시즌 서버 ‘헤비라스’를 오픈했다. ‘헤비라스’는 인터서버 필드, ‘루나트라’를 공유하며, 신규 시즌 서버의 유저들끼리 경쟁하고 협동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전설 등급의 동료, 소환수 등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하고 시즌 서버 전용 출석부와 특별한 핫타임을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서버 간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4월 27일부터 시즌7 최고의 영웅을 가리는 성장형 경쟁 콘텐츠 ‘영광의 길’을 오픈한다. 대표 캐릭터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고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최종 점수 순위에 따라 ‘엄위의 심장’ 및 ‘신화 강화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점수는 소속 길드 점수에도 반영되어 산정된 순위에 따라 길드 점수 순위 보상도 별도 제공한다.

 

신규 대전 콘텐츠 ‘영광의 유산’도 추가했다. ‘영광의 유산’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일 두 번의 정해진 시간에 매칭할 수 있다. 유사한 전투력을 지닌 10명이 난투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익명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 과정에서 기록한 처치 및 도움 횟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기존 본인의 길드 및 명성과는 상관없이 자유롭게 전투에 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불멸 등급의 방어구 ‘아칸’을 추가하고, 기존 성장시스템에 새롭게 ‘성단 각인’을 도입했다. ‘성단 각인’은 기존 ‘별조각 각인’의 하위 성장시스템으로 ‘별조각’ 분해 재료를 사용해 보다 직관적으로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의 탈 것, 소환수, 동료를 획득할 수 있는 ‘스타터 페스티벌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시즌7이 시작되는 4월 27일부터 ‘전설 소환 선택 상자’, ‘영웅 소환 선택 상자’, ‘1억 골드 상자’를 지급한다.

 

추가로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에 걸맞게 ‘시즌7 글로리 The V 쿠폰(복구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내된 ‘시즌7 The V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신화 등급의 장비 복구권을 포함한 ‘The V 복구권 풀세트’와 ‘엘튼’ 전설 장비가 포함된 ‘The V 성장 지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V4’는 매 시즌 신규 서버 개설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6 ‘듀얼’에서는 ‘통한의 만’, ‘진리의 기둥’ 등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이번 시즌7 ‘글로리’는 협력과 경쟁 콘텐츠를 통해 신규 유저들의 유입과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