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모바일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등록일 2023년05월23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전 쾌적하고 편안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을 게임에 녹여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게임. 캐릭터들의 표정과 행동 등을 3D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섬세하게 그려냈으며, 애니메이션 더빙에 참여했던 한국과 일본 성우들의 보이스를 추가함으로써 몰입감을 더했다.

 

또 4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되는 턴제 전투에서는 기본 스킬과 필살기뿐만 아니라 파트너 조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인연 합격기 등 화려한 마법 스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4월 27일 사전등록자 100만 명을 기록해 흥행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SR 미모사 버밀리온, 인연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과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