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소울타이드' 신규 시즌패스 업데이트... 신규 유저 성장 '루리 페스 패키지'도 추가

등록일 2023년05월30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에 새로운 보상의 시즌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출시 후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시즌패스에서는 인형 육성 재화를 기본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시 SSR 서번트인 '모래술사'을 획득 및 최고 단계까지 승급할 수 있다.
 
'모래술사' 서번트는 방어형 서번트로서, 받는 대미지를 줄여주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탱커형 인형과 잘 맞는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신규 유저의 성장을 돕는 '루리 패스 패키지'도 선보였다. 루리 패스 패키지는 5월 22일 15시 이후에 생성한 계정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사용 시 이전 프리미엄 시즌패스의 보상을 한 번에 모두 획득한다.
 
이밖에 6월5일 점검 전까지 '만월의 전당'에 밤의 장미 '애니스'와 타락한 연금술사 '니코렛 라멜'이, 별의 전당에 SSR 서번트 '악마 사냥꾼'과 '핏빛 포효'가 등장한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분들께서 인형 육성 재화를 원활히 수급할 수 있는 시즌패스를 준비했다"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