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3년06월08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백야성 꼭대기의 송가 – 지난날의 재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오로리안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을 포함한 3종 신규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와 '가족의 날' 이벤트 스테이지, 하드 스테이지 '과거의 그림자', 이벤트 상점 '점술의 방', 미니 게임 콘텐츠 '빛의 특훈' 등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규 캐릭터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과 젊은 시절의 모습을 한 백야성 성주 '솔라드 디 올마이티 클레머'가 등장한다.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은 백야성의 기사이자 성주 솔라드의 장녀로, 오랫동안 아버지의 인정을 갈망해 온 캐릭터이며 이번 이벤트 한정으로만 얻을 수 있어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카타스트로피' 콘텐츠가 '종말의 서'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되며, 새로운 보스 메커니즘과 랭크 규칙이 적용, 솔람버 클러스터 주문상자 및 루맘버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캐주얼 미니게임 '빛의 특훈'이 기간 한정으로 개방되며, 지정 점수에 도달하면 최대 210 루맘버와 충전 상자 세 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2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석 이벤트를 진행, 15일부터 5주 동안 매주 접속만 해도 10연속 소집을 1회 지원, 총 50회 통용 표준 소집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 시 한정 캐릭터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 소집에 사용하는 아이템 '잔영의 10연속 소집령'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잔영의 특별 소집 스타 마커' 1개를 수령할 수 있으며, 최대 10회를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보상으로 최대 오로리안 70연속 소집이 가능하다.

 

이 밖에 애니플러스 서울 합정점과 부산 서면점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 카페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굿즈들을 선보인다.

 

콜라보 메뉴에는 ▲아주르가 준비한 논알콜 블루 칵테일 ▲엘시의 공허의 눈동자 에이드 ▲히이로의 핏빛 벚꽃 프라페 등 음료 3종과 디저트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 메뉴를 주문할 시 코스터 10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문자는 장패드, 엽서북,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카페 방문 후 공식 카페에 인증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엽서북, 장패드, 키링, 투명 포토카드, 사각 코스터 등 콜라보 카페에서 판매하는 굿즈를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