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사전예약 80만 돌파한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 정식 출시

등록일 2023년06월13일 14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BILIBILI HK LIMITED)는 자사의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에테르 게이저'는 인류와 세상을 지키기 위해 태어난 모디파이어와 함께 즐기는 ARPG이다. 매력만점 모디파이어를 수집해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조합으로 화려한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3인 AI 전투 체제로 더욱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출시 전 진행한 CBT에서부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에테르 게이저'는 사전예약 80만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이로써 이용자 전원은 '바다-포세이돈 스티커'와 '바다-포세이돈 한정 스킨'을 비롯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모디파이어 각각의 특성을 살려 나만의 조합을 발견하거나 전략적인 조합으로 효율적인 전투에 나설 수 있는 점, 메인 스토리부터 다차원 변수, 꿈의 재구성, 윤회의 격전, 인과 관측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점에 주목했다. 또한, 모디파이어와 공감하면서 그녀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테르 게이저'는 금일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게임 런칭 소식과 OST 뮤직비디오를 트위터에 공유하거나 공식 라운지에서 스테이지 달성 인증, 공략 및 플레이 후기 작성 등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에테르 게이저' 관련 소식 및 각종 게임 정보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