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기념 4차 직업군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3년06월28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28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페이지에서 신규 4차 직업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페이지에서는 7월 5일 업데이트 이후 적용될 신규 4차 직업군 미케닉과 워록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기존 모바일 버전에서 사용 중인 계정을 PC에서도 그대로 사용해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PC 버전' 출시도 예고했다.

 

그라비티는 다채로운 혜택이 있는 이벤트 5종으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7월 18일까지 카드 뒤집기 게임 형식의 '킹카드 챌린지 이벤트'로 한정 칭호, 3주년 기념주화, 카드첩 등을 증정한다. 또한 '3주년 회고 이벤트'로 플레이 시간, 주요 플레이 콘텐츠 등 추억을 돌아볼 수 있으며 '펜리르와의 대전 이벤트', '복귀 모집 이벤트', '기념일 상점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7월 5일 업데이트 이후 진행하는 '4차 직업군 2종 전직 인증 이벤트', '특별 푸시 이벤트', '쿠폰 공개 이벤트' 등으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을 성대하게 기념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희수 팀장은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유저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유저분들께서 빠짐없이 모든 보상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국내 유저분들이 더욱 많은 재미를 느끼며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