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잇 게임즈, 모바일게임 '고양이 섬의 비밀' 실내 공간 꾸미는 '마이룸'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6월30일 14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게임사 라이크잇게임즈(대표 신동일)는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고양이 섬의 비밀'에 이용자의 공간을 만들고 디자인하는 '마이룸'을 신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첫 선을 보인 '마이룸'은 가구, 벽지, 카페트 등 소품, 장치를 활용해 이용자가 자유롭게 실내 공간을 꾸미는 콘텐츠다. 고양이들을 수집, 육성하며 농장을 경영하는 이용자의 개성과 목표에 맞춰 왕국을 육성하는 ’고양이 섬의 비밀’에 신설된 '마이룸'은 ‘나만의 왕국’에 개성을 더할 이색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용자가 만드는 디자인과 함께 다른 이용자들의 ‘마이룸’을 방문하며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시스템은 수집, 경영, 육성에 어우러진 SNG의 재미를 확대할 요소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이크잇게임즈는 이용자가 수시로 꾸미고 리모델링하는 ‘마이룸’을 게임 친구들과 공유하고 소개할 수 있는 '마이룸 콘테스트'를 상시 이벤트로 진행한다. 상위 3명의 참가자에게 특수 제작 트로피를 증정하는 '마이룸 콘테스트'는 출품, 전시 기간과 점수 집계 및 시상으로 구성되어 주 단위 이벤트 진행된다.

 


 

라이크잇게임즈 신동일 대표는 “이용자들의 선호도 조사와 독창적인 디자인 등 단일 콘텐츠로는 출시 이래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마이룸’은 동화풍의 이야기와 소셜, 꾸미기를 즐기는 게임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교류와 이야기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2월 한국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 출시된 '고양이 섬의 비밀'은 고양이 왕국을 배경으로 스토리 전개와 농장 경영, 고양이 수집과 육성, 탐험을 즐기는 모바일게임이다. 각기 다른 모습의 다양한 고양이 친구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고양이 섬의 비밀'은 최근 2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크잇게임즈는 첫 출시 모바일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의 호평에 이어 아바타 꾸미기, 미니 게임 신성 등으로 ‘고양이 섬의 비밀’의 인기를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