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카이펀, 환상 여신 수집 방치형 RPG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 7월 6일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등록일 2023년07월06일 13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카이펀은 자사의 환상 여신 수집 방치형 RPG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금일 출시한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는 환상 대륙의 이세계 여신과 만나 즐기는 방치형 RPG이다. 각양각색 매력의 여신을 수집하여 캐릭터 도감을 채우는 재미, 여신과 교감하며 로맨틱한 즐거움, 손쉽게 레벨업하고 성장시키는 육성의 재미, 무궁무진한 콘텐츠로부터의 몰입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오리지널 캐릭터는 물론 전설이나 신화 속 이야기에 기반한 캐릭터와 만날 수 있으며, 밤낮없이 혼자 레벨업하는 시스템과 접속만 해도 쏟아지는 보상을 통해 손쉬운 육성이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나만의 여신 조합을 만들어 심연미궁, 현상임무, 원소 타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일괄해제하는 시스템은 게임에 대한 부담감을 크게 줄여준다.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는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게임 내외 다양한 경로를 통해 1억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공식 라운지에서는 2,000만 오색 다이아를 지급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삼신할매’ 한정 스킨을 선물하고, 사전예약자에게는 UR 영웅 ‘보네어’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이스카이펀 관계자는 “환상 여신 수집 방치형 RPG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를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했다”라며, “푸짐한 선물 모두 받아보면서 매력적인 여신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가 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