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08월10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기간 한정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추가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역대급 접속 및 미션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 ‘★5 [별의 선도자 마리나]’는 일곱 바다와 수많은 별을 건넌 여해적으로, 전방의 적에게 레이저포를 사격해 폭풍을 일으키고 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음양련의 신입생 쿠에트]’는 마법사로서 재능을 가진 수인 소녀로,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하고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함께, 투척용 나이프를 날려 명중한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저주받은 정보 상인 시온]’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월 22일까지 ‘★5 [별의 선도자 마리나]’ 등 한정 캐릭터 3종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나아가라, 어둠의 몽상가들이여’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스토리를 완료하고 이벤트 한정 장비 ‘★5 [WBR-01]’와 한정 캐릭터 ‘★4 [망가진 여신 스텔라]’를 받을 수 있다.

 

2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보상도 지급한다. 먼저, 9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성도석 1,500개’를 지급하고, 9월 1일까지 매일 ‘10회 무료 연차’를 제공한다. 또 8월 29일까지 매일 ‘성도석 50개’를 선물하고, 제공된 한정 퀘스트를 모두 완료 시에는 최대 ‘3,000 성도석’도 지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