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소울타이드', 신규 인형 '미스트'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9월11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의 신규 인형 '미스트'를 2023년 9월 11일 점검 이후 선보인다.

 

'미스트'는 공격과 치유를 모두 담당할 수 있는 포지션이다. 유저들은 9월25일 점검 전까지 열리는 단독 픽업을 통해 '미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미스트의 특별 코스튬 '유령저택'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또한 10월2일까지 열리는 '휴식의 끝'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미스트의 탄생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소울코어 육성재료인 플루오, 크리스탈, 인형 소환티켓, 서번트 소환티켓, 육성 재료, 칭호, 프로필 테두리, 저택 꾸미기용 가구, 낚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스테이지별로 퍼즐과 기믹을 풀어 2개의 파티를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보스 몬스터 도전 스테이지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모든 보스를 격파하면 다른 유저들과 파티의 강함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랭킹 보스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형사 최고 레벨을 65로 확장하고 신규 방어형 SSR 서번트인 '곰 지킴이'도 선보인다. 곰 지킴이를 획득할 수 있는 '찬란한 별의 보고' 이벤트가 9월18일 점검 전까지 열린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신규 인형 미스트와 함께 파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