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사전예약자 수 300만 돌파

등록일 2023년09월14일 11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뉴버스(Nuverse)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RPG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의 글로벌 퍼블리싱 일정이 임박했다고 14일(목)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를 5일 앞둔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은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베스트 모바일게임상을 수상 기록에 빛나는 오픈 월드 전략 RPG로, 주사위 던지기, 영웅 배치 및 다양한 스킬 활용의 재미를 제공하며 이동 중에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 음향 등 최첨단 모바일 기술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갈래로 나뉘는 스토리 라인과 함께 플레이 타임 80시간 이상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고, 작곡가 제프 브로드벤트(Jeff Broadbent)가 제작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중심으로 테마가 있는 OST를 적용해 판타지 세계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오는 19일 글로벌 오픈 후에도 새로운 맵, 퀘스트 등 계절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2023년 애플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 WWDC에서 가장 인상적인 멀티 플랫폼 게임 중 하나로도 선정된'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은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300만 명을 돌파한 상태이다. 오는 19일 PC,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 및 MAC 스토어, Epic을 통해 13개 언어로 먼저 출시하며, 추후 Steam 플랫폼을 통해서도 출시한다.

 

이 게임의 개발사인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는 “전략RPG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글로벌 퍼블리싱 일정이 임박했다”며, “전략RPG 특유의 재미와 함께 고퀄리티 다크 판타지의 끝을 보여줄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을 높은 완성도로 선보이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