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 시작

등록일 2023년10월13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유)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 중인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넥슨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을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크리에이터즈’는 유튜브 혹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넥슨 게임으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와 이들을 응원하는 팬을 연결하는 상생 프로그램으로, 자사 게임 ‘히트2’, ‘프라시아 전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에서 크리에이터와 유저 간 유대감을 높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빌딩앤파이터 넥슨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명 이상’, ‘아프리카 TV 애청자 100명 이상’, ‘트위치 팔로워 100명 이상’ 중 하나의 조건에 해당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크리에이터 등급은 총 4개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시즌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가 미션 수행 시 후원자들에게 ‘3만 달러’, ‘2단계 파워 드링크(10개)’, ‘중급 부하 경헙치 칩(30개)’등의 필수 소모품을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후원 크리에이터를 등록하는 총 인원에 따라 모든 후원자들에게 최대 ‘5만 달러’의 게임 재화와 ‘부하 영입 카드’, ‘유니크 칭호’ 등이 지급된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빌딩앤파이터는 대한민국에 실제로 존재하는 영토와 빌딩의 위치를 인게임 필드에 구현한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화려한 빌딩 숲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새로운 빌딩 점령 액션’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