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소환사 4종에 새로운 스킬 추가

등록일 2023년10월26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사 스킬을 추가하고 각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환사 캐릭터인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솔레타에게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다. 캐릭터 별로 특정 속성 기술이 하나씩 추가되며, 오르비아는 불 속성, 키나는 물 속성, 클리프와 솔레타는 바람 속성 스킬이 업데이트 됐다. 신규 스킬은 기존 액티브 스킬과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대미지와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늘어난 만큼 게임의 전반적인 전략성과 액션성이 한층 깊어졌다.

 

영웅 레이드도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되는 영웅 레이드는 매주 새로운 보스를 상대할 수 있는 콘텐츠로 클리어 시 6성 신화 장신구 및 레이드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신화 장신구도 추가됐으며, 착용시 영웅 레이드 시즌 동안 추가 능력치를 제공한다. 영웅 레이드 시즌 3는 오는 10월 30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최대 30종의 소환수들과 함께 클리어하는 PvE 콘텐츠 갈라고스 유적에도 변경점이 생겼다. 보다 빠른 진행을 위해 소환사의 기본 이동 속도가 증가됐으며, 이 밖에도 함정 피해량이 줄어드는 등 전반적인 난이도가 완화된 만큼 더 많은 유저들이 쉽게 갈라고스 유적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운디네와 드래곤 나이트의 신규 형상변환도 추가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우선, 각종 미션을 해결하고 ‘꼬마유령 호울’ 형상변환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호울의 집 탐험하기’ 이벤트가 오는 11월 10일까지 열린다. 대량의 골드를 수급할 수 있는 ‘바니안 무역상의 의뢰’가 오는 11월 2일까지 실시되며,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지역 퀘스트 이벤트에도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크로니클과 관련된 확대 이미지를 보고 어떤 것일지 정답을 맞히는 ‘섬클력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만 해도 50만 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1문제 이상 정답을 맞출 경우 100만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크로니클’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