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마미 한여름' 출시

등록일 2023년12월15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에서 신규 캐릭터 '마미 한여름'을 출시한다.

 

신규 캐릭터 '마미 한여름'은 산가쿠국 소속의 '마법 어택커' 캐릭터다. 필살기 사용 시 적 한명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하고 '브레이크 헤이스트' 상태 지속 시간을 늘린다. 풀 체인 발동 시에는 자신에게 마법 공격 증가 및 속성 위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며, 다음 턴의 전투 카드 합성 횟수도 늘어난다.

 

'마미 한여름'은 시즌 한정 캐릭터로 캐릭터 뽑기는 12월 15일, 무기는 12월 20일, 카케지쿠는 25일에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 이벤트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퀘스트 '마미 해변의 집 작전'도 동시 진행한다.

 

'마미 해변의 집 작전'은 이벤트 퀘스트 진행 도중에 얻는 보스 도전 뽑기권을 사용해 보스 몬스터를 토벌하는 콘텐츠다. 

 

보스 토별 시마다 받는 이벤트 코인으로 박스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무료 환요석 및 캐릭터 조각, 무지개 각성 상자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벨' 수집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접속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게임 이벤트 내용은 라그나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